복지시설 근무표 프로그램

  1. 월간 근무표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.
    몇 년 몇 월 며칠 근무가 무엇인지, 특정일의 근무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. 수십 년 뒤 환갑날 근무도 알 수 있습니다.
    생활지도원이 연간계획이나 특정일의 계획 등 자기 일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.

  2. 직원별로 근무표에 의한 연장근로시간, 야간근로시간, 휴일근로시간이 각각 계산됩니다.
  3. 일일 시간외근무명령서, 개인별 월간 연장근로대장이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.
  4. 여러 근무팀 또는 모든 직원의 월간 근무표 및 시간외근무명령서가 하나의 시트에 "일목요연하게" 통합됩니다.

  5. 근무를 바꾸거나 휴가를 넣는 등 월간 근무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.
    편집하는 대로 근로시간이 자동으로 재계산되고 통합 근무표 및 시간외문서도 자동으로 갱신됩니다.

  6. 규칙이나 패턴이 복잡해도 괜찮습니다. 근무 종류가 많아도, 팀마다 달라도, 괜찮습니다.

  7. 모든 수식 100% 공개이고, 암호가 없습니다.
    엑셀을 조금만 알면 얼마든지 원하는 대로 바꾸어 활용할 수 있습니다. 완전 무료, 평생 무료, 무기한 무료입니다.

  8. 2018년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라 법정 공휴일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.
    공휴일 지정법은 '매뉴얼' 시트에 있습니다.